NETELLER 휴면 계정 문제 해결!!
- 5월 19, 2017
- by
넷텔러 계정이 만들어 놓기만 하고 사용하지 않아서 휴면 계정이 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근래에 와서 다시 사용하려 하니 휴면계정이 되어서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죠?
그런 경우 본사에 연락을 하여 계정을 활성화해야 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넷텔러 본사로 영문으로 이메일을 작성해서 보내야 합니다.
혹은 본사에 전화를 해서 해결할 수도 있는데요~
영어를 잘하는 분들이라면 걱정 없겠지만 저처럼 영어에 한계가 있는 분들은 청천벽력 같은 소리일수 있습니다.
영어를 잘하는 분들이라면 걱정 없겠지만 저처럼 영어에 한계가 있는 분들은 청천벽력 같은 소리일수 있습니다.
물론 전화상으로 한국어를 할 수 있는 직원을 연결해달라고 해서 해결하는 방법도 있지만...
연결되는데 까지 어마무시하게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인내심의 한계를 경험 한다죠...
그래서 저희는 이러한 불편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저희가 직접 대신 이메일을 작성해줄 뿐
아니라 전화로도 연락해 드리는데요!!!
이메일 같은 경우 계정 활성화까지 3~4일정도 시간이 걸리고 전화상으로는 바로 활성화가 된다고 합니다.
단, 저희 홈페이지를 통해 넷텔러에 가입하신 분들만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니 참고해주세요~!!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