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 ID, 보안 ID, 비밀번호 및 본인 확인 대답은 어떤 경우에 사용하죠??
- 6월 10, 20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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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안상의 이유로 각 NETELLER 회원에게는 다음과 같이 고유한 ID가 발급됩니다.
계정 ID:45로 시작하는 12자리 숫자. 이 숫자는 변경할 수 없으며 새 계정에서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보안 ID:NETELLER가 회원에게 할당하는 6자리 숫자. NETELLER 내부에서도 회원의 보안 ID를 볼 수 없으며
NETELLER는 어떤 경우에도 보안 ID를 요청하지 않습니다.
비밀번호:NETELLER 계정을만들 때 고유 비밀번호를 만듭니다.
비밀번호를 판매업체 웹 사이트를 포함한 어디에도 입력하지 마십시오.
비밀번호는 NETELLER 계정에 로그인할 때만 사용해야 합니다.
NETELLER는 절대 비밀번호를 묻지 않습니다. 개인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확인 질문 및 대답:NETELLER 계정을등록할 때 세 가지 본인 확인 질문과 대답을 설정해야 합니다.
계정에 로그인할 때 이 중 하나 이상의 질문에 대답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질문에 입력한 대답을 정확히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며,
계정을 처음 등록할 때 입력한 대답과 동일한 대/소문자, 공백 및 숫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NETELLER에 전화로 지원을 요청할 경우에도 항상 한 가지 본인 확인 질문을 묻습니다.
NETELLER는 회원의 비밀번호 또는 보안 ID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이러한 방식으로 본인 여부를 확인합니다.
또한 회원이 계정 ID, 보안 ID 또는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을 때 이러한 방식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인 확인 대답을 기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선택한 질문에 다른 사람이 알 수 없을 만한 대답을 선택해야 합니다.
본인 확인 대답을 다른 사람과 공유해서는 안 되며 다른 웹 사이트에서도 입력하면 안 됩니다.
NETELLER 에이전트가 묻는 본인 확인 질문에 대답할 수 없는 경우 에이전트는 계정 관련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계정 등록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계정 ID 및 보안 ID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비밀번호는 요청하지 않는 이상 이메일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계정이 해킹될 경우에 대비하여 개인 정보를 이메일 이외의 장소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계정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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