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팀과 통화를 할 수 있으면 상당한 도움을 얻을 수 있으나,
이메일 고객지원은 응답이 느리고 24시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 채팅 고객지원이 없는 것도 답답하게 합니다.
전화와 이메일 고객지원은 월-일, 9AM-6PM입니다.
때로는 이메일 고객지원 팀이 응답하는데 며칠이 걸린 적도 있습니다.
이메일로 후속 도움을 받는 것도 시간이 상당히 걸리며 보통 3, 4일까지 소요되기도 합니다.
조언: 이메일 고객지원을 피하고 대신 전화 통화를 하세요. 문제를 훨씬 빨리 해결할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
댓글 쓰기